▲ 【충북·세종=청주일보】청주시 오근장동 3차우회도로 오동분기점 차량사고로 차에 끼인 운전자를 소방대원들이 구조하고 있다 .(사진=오창스피드렉카제공) 김정수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김정수 기자 = 청주시 상당구 오근장동 3차 우회도로 청주역에서 내부방향 오동분기점 300m 지점에서 4.5톤 화물차가 SUV차량을 추돌하면서 앞서 있던 화물차등 승용차 5대를 잇달아 추돌하는 사고가 일어났다.

31일 오후 3시 30분경 오근장동 3차 우회도로 오동분기점에서 앞서가던 차량을 보지 못한 4.5톤 화물차가 차량을 추돌하면서 분기점으로 진행하던 차량 7대가 연쇄 추돌했다.

이날 사고로 화물차에 발 추돌된 SUV차량운전자가 긴급 출동한 119소방 구조대원들에 의해 구조돼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나머지 7명의 환자도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부상자중 2명은 중상, 6명은 경상을 당했다.

▲ 【충북·세종=청주일보】청주시 3차우회도로 오동분기점 최초 사고 유발차량으로 추정되는 4.5톤 화물차. 김정수 기자


이날 사고로 청주역에서 오근장동 방향 3차 우회도로가 극심한 정체를 빚었으며 4.5톤 트럭을 견인할 차량이 쉽게 접근하지 못해 약 1시간 30분 여 가량 경찰은 차량 소통 정리와 2차사고 예방등 사고현장 정리를 했다.

경찰은 블랙박스와 운전자 들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파악하고 있으며 4.5톤 화물차에 추돌당한 SUV차량 운전자의 주장으로 4.5톤 화물차가 추돌사고를 일으킨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동영상)31일 오후 3시 30분경 청주3차우회도로 7중추돌사고 현장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