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노인복지관-음성비석새마을금고 연계 후원활동

▲ 【충북·세종=청주일보】 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눔행사. 음성 김학모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음성 김학모 기자 = 음성군노인복지관(관장, 임종훈)과 비석새마을금고(이사장, 박광서)은 지난 2일 지역사회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노인돌봄기본서비스 대상자 1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세대 당 쌀 20kg 1포, 라면(40개ea)2박스, 두루마리화장지 1팩, 선물세트를 전달하고 점심식사를 대접하는 등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임종훈 관장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정서적·경제적 지원을 받지 못하는 홀로 사는 어르신들에게 명절 선물을 지원해주신 비석새마을금고 박광서 이사장님외 관계자 분들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지역사회 복지 자원을 발굴하고 그로 인해 보다 많은 분들이 다양한 복지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데 앞장서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전했다.

박광서 이사장은 “금년 비석새마을금고 50주년을 맞이하여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랑의 쌀을 후원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앞으로도 따뜻하고 행복한 음성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서민 금융기관이 되도록 꾸준히 지역사회 환원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