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계층 국(부대찌개) 지원 협약

▲ 【충북·세종=청주일보】 청주시 상당구 용암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아부찌부대찌개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소담愛인 재능나눔 협약을 체결했다. 서정욱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서정욱 기자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용암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석인)는 15일 아부찌부대찌개에서 용암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영훈), 아부찌부대찌개(대표 김승겸)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소담愛인 재능나눔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내용은 용암2동 행정복지센터와 용암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매월 취약계층을 5가구를 발굴하면 아부찌부대찌개에서 3인분의 양인 부대찌개를 지원해주는 재능나눔 협약이다.

김승겸 아부찌부대찌개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눌 수 있어 뿌듯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정영훈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이웃사랑 실천해주는 아부찌부대찌개에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용암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해 사람중심의 따뜻한 용암2동을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석인 용암2동장은 “앞으로도 재능 기부자를 적극 발굴해 나눔 문화확산을 통해 아름다운 용암2동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