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축제, 22일부터 26일까지 , 충북문화관 일원에서 전시·공연·체험

▲ 【충북·세종=청주일보】숲속에서 즐기는 문화예술교육‘숲속 난ː장’포스터
【충북·세종=청주일보】김정수 기자 = 충북문화재단은 도내 문화예술교육의 인식확산을 위한 충북문화예술교육축제 ‘숲속 난ː장’을 22일부터 26일까지 충북문화관 일원에서 진행한다.

이번 축제는 충북문화재단에서 추진하는 문화예술교육의 결과물들을 전시와 체험, 공연 등 다양한 형식으로 함께하는 자리이다.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는 충북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 꿈다락토요문화학교, 헬로우 아트랩, 문화예술교육거점지원사업 등 참여단체의 그간의 과정과 결과를 모아 만든 작품 전시를 하고

축제의 마지막날인 26일에는 오후 1시부터 문예두럭의 종이접기 등 온 가족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부스를, 공연으로로는 참여단체 공작플러스의 프로그램, ‘자바바 스뚜디아’ 참여학생들의 파이프 공명 악기 연주를 비롯하여 어글리밤, 독립랩퍼, 문화공동체 컵의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된다.

‘숲속 난ː장’은 도내 작가 강선미와 추연신이 축제 디자인과 스토리 제작에 참여하고 도내 예술인들과 함께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문화예술교육의 의미를 느낄 수 있는 풍성한 자리가 될 것이다.

충북문화재단 대표이사(김승환)는 ‘문화예술교육축제 숲속난장을 통해 문화예술교육이 도민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있음을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축제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충북문화재단 및 충북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 및 담당자를 통해 가능하다.(☎ 043-224-9144, 9145)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