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스틱 공연 관람을 통해

▲ 【충북·세종=청주일보】 청주복대초 잼스틱 공연에서 전교생이 잼스틱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사진=복대초 제공> 박창서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충북 청주시 흥덕구 복대초등학교(교장 박미희)에서는 잼스틱 공연을 초청해 전교생이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공연은 현대적인 악기인 마린바, 실로폰 등 서양 타악기와 화려한 밴드 사운드로 꾸며졌다.

잼스틱 연주자들은 재미있고 익살스러운 퍼포먼스 시연으로 학생들의 눈과 귀, 마음을 사로잡는 오감 만족 콘서트를 제공했다.

또한 교사와 학생이 함께 퍼포먼스에 참여해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잼스틱 공연을 관람한 6학년 김현주 학생은 “공연장에 가지 않아도 학교에서 이렇게 멋진 공연을 감상할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어요”라고 말했다.

그리고 땀까지 흘리며 직접 퍼포먼스에 참여한 2학년 황승환 학생은 “신나게 악기를 두드리고 음악에 맞추어 춤도 추고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이였어요”라고 말하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 【충북·세종=청주일보】 청주복대초 잼스틱 공연에서 학생들이 직접 퍼포먼스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복대초 제공> 박창서 기자


복대초 교장 박미희는 “학교 안에서 수준 있는 예술 공연을 관람함으로써 공연에 대한 이해와 심미안을 기르고 바른 인성 함양과 조화로운 심신 발달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