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전하고, 행복을 채우고, 행복을 나누자”

▲ 【충북·세종=청주일보】 (주)화영테크윈의 사랑의 연탄나눔 기념촬영.<사진=봉양읍 제공> 박창서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충북 제천시 ㈜화영테크윈(대표 표근봉)은 지난 9일, ‘제7회 화영 행복 전채나’ 행사를 열었다.

봉양읍 내 독거어르신 및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연탄 9000장(720만원 상당)을 기증했다.

‘제7회 화영 행복 전채나’ 행사에는 표근봉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80여명과 박철훈 봉양읍장 및 각 마을이장을 포함한 내빈 40여명 등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후원한 연탄을 직접 대상자에게 전달하는 나눔 봉사를 실천했다.

▲ 【충북·세종=청주일보】 (주)화영테크윈의 사랑의 연탄나눔.<사진=봉양읍 제공> 박창서 기자


표근봉 ㈜화영테크윈 대표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보람을 느끼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적극 봉사활동에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자동차부품 휠허브 생산기업인 ㈜화영테크윈은 2013년 제1회 연탄나눔 3000장을 시작으로 이후 7년 째(총84세대 4만2000장) 한 해도 거르지 않고 제천시 독거어르신 및 소외계층을 대상에 나눔캠페인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