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 동안 자원봉사·후원으로 섬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충북·세종=청주일보】옥천군노인장애인 복지관 송년행사 모습이성기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이성기 기자 = 충북 옥천군노인장애인복지관(관장 오재훈)은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2019년 한 해 동안 복지관을 위해 보이지 않게 도움을 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을 위한 송년행사를 옥천향수시네마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여 복지관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높이고 서로 간의 유대관계 형성을 위한 시간을 갖고자 마련되었다.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약 120명이 참석했다.

옥천군수 표창장 3명(김중운, 정철종, 김종숙), 옥천군의회의장 표창장 3명(길현주, 징검다리봉사단, 박덕분)이 각각 수여했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복지관 오재훈 관장은 “복지관의 희망파트너로 늘 함께 해주시는 따뜻한 분들과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며,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는 길은 지역 어르신과 장애인들이 더욱 행복해 질 수 있도록 복지관이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갈수록 삭막해져 가는 사회현상 속에서 ‘나눔, 같이 그리고 가치’에 대한 의미를 지역사회 내에서 되새겨 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그 의미가 더욱 확산, 전파되기를 기대한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