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학기 학급 임원 및 1,2학년 희망 학생 대상

▲ 【충북·세종=청주일보】 청주봉명초 함박꽃 6형제 어울림한마당 잔치에 참여한 학생들이 판 뒤집기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봉명초 제공> 박창서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충북 청주시 흥덕구 봉명초등학교(교장 이정순)에서 27일, 2019학년도 2학기 학급 임원 및 1,2학년 희망 학생을 대상으로 함박꽃 6형제 어울림한마당을 실시했다.

이는 전교 어린이회에서 자체적으로 준비한 행사로 서로 어울리며 협동심과 리더십을 기르고 전 학년간의 친밀감을 형성할 목적으로 시행했다.

각 학년의 학생이 모여 한 팀을 이뤄 판 뒤집기, 컵 빼기 릴레이, 훌라후프 넘기기 등 다양한 체육 활동 및 협력 활동을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학년의 학생들과 어울릴 수 있어서 좋다는 의견을 보였으며, 다양한 협력 활동에 참여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 【충북·세종=청주일보】 청주봉명초 함박꽃 6형제 어울림한마당 잔치에 참여한 학생들이 부스별로 모여 친목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봉명초 제공> 박창서 기자


학생회장 양태율 학생은 “학교에서 함께 생활 하지만 평소에 쉽게 어울려 놀지 못했던 다른 학년의 학생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학교 학생들이 함께 화합하는 시간이 되어 정말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