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옥 음성군수와

▲ 【충북·세종=청주일보】원남면 순방음성 김학모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음성 김학모 기자 = 충북 음성군 원남면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13일, 조병옥 음성군수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만남의 시간엔 이상정 도의원, 안해성, 서효석, 서형석, 임옥순 군의원, 원남면 기관·사회단체장, 이장, 새마을지도자, 노인회 등 원남면민 100여 명이 참석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원남면 노인회 분회를 방문하여 새해 인사와 덕담을 나누는 것을 시작으로 직원격려, 2019년도 음성군의 주요 성과 보고, 2020년도 추진될 각종 사업에 대한 설명, 군민과 대화의 시간순으로 진행되었다.

원남면 주민들은 군민과 대화의 시간에 △원남저수지 주변 노후화된 시설물 정비 △백마산 등산로 재정비 및 주변 환경 개선 △원남면 주민을 위한 휴식 공간 조성 △하당-상당 간 농어촌 도로 개설 등을 건의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그동안의 풍부한 행정 경험을 바탕으로 명쾌한 설명과 해결방안을 제시해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오늘 대화를 통해 알게 된 건의 사항들을 최대한 해결 해 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앞으로 원남면을 비롯하여 군민 모두가 잘살 수 있는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 실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노력하겠다”며 많은 성원을 보내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