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2동 통장협의회 23명, 쓰레기 줄이기 홍보

▲ 【충북·세종=청주일보】 사직2동 통장협의회의 플래카드와 피켓을 이용한 쓰레기 줄이기 릴레이 캠페인. 서정욱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서정욱 기자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사직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전지연)는 이번 설이 지난 28일 시민과 함께하는 쓰레기 줄이기 실천을 위해 관내 호국로와 충렬로 일원에서 쓰레기 줄이기 일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릴레이 캠페인은 사직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집결해 창직로부터 사직2동 푸르지오캐슬아파트 상가 앞(예체로) 지나 사직사거리를 지나며 관내 주요사거리에서 플래카드와 피켓을 이용해 쓰레기 배출 감량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유도 및 홍보에 앞장섰다.

석영자 사직2동 통장협의회장은 “사회문제로 쓰레기배출량이 대두되면서 사직2동 주민들이 조금이나마 쓰레기 줄이기 캠페인에 동참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시민들의 의식에 많은 변화가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지연 사직2동장은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라며 “바쁜데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나와 한마음으로 쓰레기 줄이기 캠페인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더불어 “앞으로도 깨끗한 동네 만들기 운동에 보다 많은 주민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힘 써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