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에 투자하세요!

▲ 【충북·세종=청주일보】보은군이 충북 투자유치 자문단을 초청해 현장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박소은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박소은 기자 = 충북 보은군이 장기적인 투자유치를 이끌어내기 위한 지역 산업현황 및 산단분양 정보를 알리는 등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군은 충청북도 투자유치자문관을 대상으로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1박 2일 동안 '팸투어(Familiarization Tour)'를 실시했다.

이번 팸투어는 충북도와 공동으로, 발전하는 보은군의 주요 사업현장 및 관광명소를 소개해 적극적인 교류협력을 통한 투자유치를 위해 마련됐다.

지난 4일 보은군을 방문한 충북도 투자유치자문관 10명 및 도관계자는 1일차 일정으로 보은동부산업단지, 보은산업단지, 복합 휴양관광단지 예정지, 바이오산림휴양밸리 조성현장 등을 방문해 서비스 산업으로서의 투자유치 확대를 위한 현장 투어가 실시했다.

5일에는 선병국 가옥 및 법주사 등 지역의 특색 있는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문화재 관광지 등 투어에 나섰다.

군은 이번 팸투어를 통해 투자유치 협력관계 조성을 위한 보은군 투자환경과 여건 알리기에 힘을 쏟았다.

군 관계자는 "군 주요 사업현장 및 관광지를 소개해 다시 찾고 싶은 보은군 알리기에 중점을 두고 팸투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투자유치 확대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