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10만 군민 여러분 !

▲ 【충북·세종=청주일보】 이필용 음성군수
【충북·세종=청주일보】음성 최준탁 기자= 충북 음성군수 신년사

-음성군수 신년사 전문-

희망찬 병신년(丙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군민 여러분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마다 행복이 가득하시길 빕니다.
먼저 「활력있는 복지음성」을 통해 중부권 핵심도시 실현을 위해 힘과 지혜를 모아주신 10만 군민과 800여 공직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희망찬 새해에는 인구 15만 음성시 건설을 위한 원년으로 삼아 우리 음성군이 중부권 핵심도시로 당당히 도약해 나가는 뜻깊은 한해가 되기를 먼저 기원 합니다.

이제 새해에는 우리 모두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100년 대계 음성 발전을 향해 더 크게, 더 높게, 더 멀리 비상해 나가야 합니다. 충북의 중심으로, 중부권 핵심도시로,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더 크게 발전해 나가야 합니다.

또한 새해에는 음성 100년 번영을 향한 튼튼한 기초를 다지고 15만 음성시 건설을 다지는 역사적인 한해가 되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감곡역세권 개발, 대규모 산업단지 조성, 반기문 유엔기념관 건립, 품바 재생촌 건립, 생활체육공원조성 등 현안사업을 적극 추진하여 음성군 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새해에는 적극적인 투자유치와 일자리 창출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로 군민이 웃음 짖는 행복한 음성건설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10만 군민 여러분! 이와 같은 새해의 큰 꿈을 실현하기 위해 저를 비롯한 800여 전 공직자는 열정과 의지를 모아 군민과 함께 ‘활력있는 복지음성’을 실현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는 우리 모두가 지혜를 함께 모아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나가야 하는 매우 중요한 시기라 생각합니다. 군민 모두 하나가 되고 의회와 집행부간 긴밀한 협력으로 지역경쟁력을 높여 나갈 때 어떠한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병신년 새해를 맞아 원숭이처럼 어려움을 슬기롭게 헤쳐나가 군민 모두의 소망이 뜻하시는 대로 이루어지시고, 가정마다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음성군수 이필용 배상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