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청주캠퍼스 저소득가정 2가구에게 상품권 전달

▲ 【충북·세종=청주일보】한국폴리텍대학 청주캠퍼스 저소득가정 2가구에게 상품권 전달서정욱 수습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서정욱 수습기자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용담명암산성동주민센터(동장 송이화)는 18일 한국폴리텍대학 청주캠퍼스에서 후원해준 물품을 소외계층인 저소득가정 2가구를 방문하여 전달했다.

이 날 방문한 가정은 일용직으로 하루 벌어 하루 사는 세대로 추워진 날씨와 불경기로 일자리가 없어 경제적인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 차상위계층 세대와 형제가 알코올중독과 정신신경계 질환으로 근로능력이 없어 정부지원금으로 살고 있는 세대에 각각 175천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한 것이다.

상품권을 전달 받은 박○○씨는 “먹을 것을 사야 하는데 요즘 일자리가 없어서 돈을 못 벌어 어떻게 하나 한 걱정이었는데 때마침 시장가서 먹을거리를 살 수 있는 상품권을 주셔서 너무 다행이다”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청주캠퍼스는 용담명암산성동주민센터와 상호 협의해 저소득층을 위한 맞춤형 지원활동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함께 노력하여 삶이 풍요로운 행복용담명암산성동 실현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관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가정방문 및 물품전달을 지속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