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대2동 저소득가정에 도배·장판 등 150만원 상당 집수리

▲ 【충북·세종=청주일보】 \'청주 샤롯데봉사단\'은 복대2동 저소득 가구를 방문해 집수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박창서 수습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박창서 수습기자 = 충북 청주 대농지구 롯데캐슬시티 신축공사현장(현장소장 배근철) 직원들로 구성된 '청주 샤롯데봉사단'은 지난 20일 흥덕구 복대2동 저소득 가구를 방문해 도배·장판 등 150만원 상당의 집수리 봉사를 진행했다.

배근철 현장소장은 “ 현재 진행 중인 롯데캐슬 시티공사가 마무리 되어 현장사무실을 옮기게 되도 나눔의 이웃사랑 봉사는 이웃 건설 공사현장에 연계를 시켜주고 가겠다”며 봉사의 기쁨을 전하기도 했다.

대농지구 ‘롯데캐슬 시티’는 지하4층부터 지상15층 총 527실로 이뤄진 초대형 오피스텔로, 특히 ‘롯데캐슬 시티’가 위치해 있는 대농지구 산업단지는 314개 기업체의 2만4000여명의 인력이 상주하고 있다.

대농지구 ‘롯데캐슬 시티’ 관계자는 “‘롯데캐슬 시티’는 청주에서 처음 선보이는 메이저 브랜드 오피스텔” 이라며 “풍부한 배후세대 및 안정적인 임대수요를 확보해 투자가치가 높고, 수익성, 안정성, 환금성이 좋기 때문에 투자자들의 문의전화가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청주대농지구 롯데캐슬시티 신축공사현장”은 흥덕구 관내 저소득가정을 위해 지난해 1000만원 상당의 집수리를 후원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