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덕구 어르신에게 음식 대접하는 봉사활동

▲ 【충북·세종=청주일보】 청주시 흥덕구 ‘스마트뽕뽕’은 흥덕구 어르신을 식당으로 초청하여 직접 준비한 음식을 대접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박창서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스마트뽕뽕’(대표 강신창)은 지난 13일 오전 11시, 흥덕구에 사시는 어르신 20여명을 식당으로 초청하여 직접 준비한 음식을 무료로 대접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스마트뽕뽕’ 대표 강신창 부부가 직원들과 정성스럽게 준비하여 요리한 굴전골 짬뽕과 탕수육, 과일, 음료 등을 어르신들께 대접하고 어르신들과 환담을 나누며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했다.

강신창 대표는 “추운날씨에 어르신들이 따끈한 국물과 함께 즐겁게 식사하시는 모습을 보면 부모님을 뵙는 것처럼 마음이 기쁘고 행복해 진다.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에서 함께 사시는 어려운 분들께 가장 잘 할 수 있는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대접하며 살 것”이라고 밝혔다.

흥덕구 주민복지과장(남정인)은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스런 식사를 준비해 주신데에 감사하다,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기 위해 따뜻한 사랑을 베푸는 후원자들의 뜻을 새겨 주변에 어렵고 소외되는 이웃이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