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PACK, 청주시 운천신봉동 저소득 가구에 연탄, 백미 등 지원

▲ 【충북·세종=청주일보】 SPC PACK 소속 봉사단체 성일나눔회는 겨울 추위를 대비하여 운천신봉동 거주 저소득 연탄사용세대에 연탄과 백미. 라면을 전달했다. 박창서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송정동에 위치한 기업 SPC PACK(대표 도세호) 소속 봉사단체 성일나눔회에서는 다가올 겨울 추위를 대비해 지난 주 토요일, 운천신봉동(동장 차영호) 거주 저소득 연탄사용가구 5세대에 연탄 2000장과 백미 20kg 5포, 라면 10박스 등을 직접 전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SPC PACK은 각종 포장지와 기능성 필름을 생산하는 연포장재 전문업체로서 15년부터 해마다 운천신봉동 내 저소득 가구에 연탄나눔 행사를 진행해 왔다.

올해 역시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아침 9시부터 30여 명의 직원들이 구슬땀을 흘리며 5가구 모두를 방문해 직접 연탄을 나르며 나눔을 실천했다.

특히, 차량접근이 어려운 세대에 길게 줄지어 끊임없이 연탄을 나르는 직원들의 모습은 주변을 훈훈하게 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나눔을 통해 연탄을 지원받은 한 어르신은 “이제 곧 다가올 추위에 걱정이 많았는데 이렇게 매년 후원해주시는 봉사단원들 덕분에 이번 겨울도 연탄 값 걱정 없이 따뜻하게 날 수 있게 되었다”며 거듭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