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벤처활성화 대통령 표창, 2017메디컬코리아 대상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수상

▲ 【충북·세종=청주일보】 (주)메디쎄이는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과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박창서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충북 제천 제2바이오밸리 입주기업인 (주)메디쎄이(대표 장종욱)가 지난 달 29일 ‘2017 메디컬코리아 대상’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을 수상한 데 이어, 30일 코엑스에서 열린 ‘2017 벤처활성화 유공 포상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메디쎄이는 연이은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과 대통령표창 수상으로 국내 의료기기 산업 현장에서의 높은 신뢰도와 그 간 벤처기업 활성화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메디쎄이는 경기도 의정부에서 제천 제2바이오밸리로 이전한 수도권 지방이전 기업으로 척추 및 정형외과 임플란트 제조로 국내시장은 물론 미국, 멕시코 등 6개국에 설립된 해외법인과 각 국 대리점을 통해 전 세계 30여 개국이 넘는 나라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는 강소기업이다.

최근에는 3D 프린팅을 활용한 환자 맞춤형 의료기기를 비롯해 기존 척추 임플란트에 3D 프린팅 기술을 접목시키는 등 국내 의료기기 산업의 선진화에 앞장서고 있다.

시 관계자는 “제천 바이오밸리에 입주한 기업의 꾸준한 성장이 향후 제천 제3산업단지에 자리할 천연물 산업 종합단지와 연계되어 제천 헬스케어산업이 한 단계 도약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