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력있는, 발전하는, 주민이 화합하는 2017 가덕면 송년회 개최

▲ 【충북·세종=청주일보】 청주시 상당구 가덕면사무소에서는 2017년 송년회 및 바자회를 개최했다. 서정욱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서정욱 기자 = 충북 청주시 상당구 가덕면사무소(면장 박명옥)에서는 지난 13일 오후 가덕면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가덕면 단체장 및 주민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송년회 및 바자회를 개최했다.

지난 1년을 되돌아보며 우리면에서 추진한 각종 활동 및 사업을 평가하고 내년 무술년에 활력있는, 발전하는, 주민이 화합하는 가덕을 만들고자 송년회 및 바자회를 개최하게 됐다.

이날 송년회에서는 주민자치프로그램과 연계해 난타공연, 에어로빅 공연 등 지난 1년간 열심히 갈고 닦은 주민들의 실력을 뽐내었고, 바자회도 개최해 주민들이 직접 만든 가방, 목걸이, 브로치, 수건 등을 판매, 수입금 전액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부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반찬봉사 등에 쓰일 예정이다.

주민들은 다함께 모여 공연을 관람하고, 노래를 부르고, 따뜻한 저녁도 먹을 수 있어서 연말이 더욱 뜻깊다며 즐거워했다.

박명옥 가덕면사무소 면장은 “가덕면 단체 모두가 2017년을 보내는 송년회에 모두 참석해 주어 고맙다”며 “2018년도 올해처럼 의미 있는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