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세종특별자치시 유소년 수영대회 개최

▲ 【대전·세종·충남=청주일보】 세종 수영대회김종기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김종기 기자=2017 세종특별자치시 유소년 수영대회가 지난 16일 에 코오롱스포렉스 아름스포츠센터수영장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번 대회는 세종특별자치시수영연맹(회장 소성근)과 코오롱글로벌(주)스포렉스(대표이사 윤창운, 이하, 코오롱스포렉스)가 주최․주관하고 세종특별자치시체육회(회장 이춘희)의 후원으로 진행되었으며 참가 선수 300여명과 그 가족 등 총 700여명이 참가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겨루었다.

이번 대회를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세종특별자치시 이춘희 시장, 세종특별자치시의회 고준일 의장,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최교진 교육감, 세종특별자치시체육회 오영철 수석부회장, 석원웅 사무처장 등 주요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다.

세종특별자치시 이춘희 시장은 축사에서 “이번 수영대회가 유소년들의 생활체육 저변을 확대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 바라며 경쟁보다는 즐겁게 경기에 임해주기를 바란다. 또한 이 대회를 위해 많은 준비와 지원을 아끼지 않은 코오롱스포렉스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라는 인사말을 전했다.

이번 대회는 유아부 발차기·자유형·배영·평영·접영 25M, 50M가 진행됐으며, 연양초등학교 2학년 황나희 학생이 2관왕을 차지하는 등 많은 참가 선수들이 우수한 기록으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번 대회를 주관한 코오롱스포렉스 송승회본부장은 “앞으로도 코오롱스포렉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국민생활체육인 수영 발전을 위해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다채로운 수영대회를 개최하겠다”라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