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소주·(주)롯데주류와 홍보 및 입장권 판매 등 협조

▲ 【충북·세종=청주일보】 청원생명축제추진위원회와 ㈜충북소주·(주)롯데주류는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박창서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2018청원생명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청원생명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한범덕)와 ㈜충북소주·(주)롯데주류(대표이사 이종훈)가 17일 오후 2시30분, 시청 접견실에서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후원 협약에는 청원생명축제 예매권 판매에 적극 협조하고 ㈜충북소주 ‘시원한 청풍’의 보조라벨과, 포스터, 앞치마, 볼펜 등에 홍보문구를 게재해 축제를 널리 알리는 데 적극 노력한다는 내용이 담겼다.

이에 따라 ㈜충북소주·(주)롯데주류는 예매권 4000매(2000만 원)를 구매해 불우이웃돕기 및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들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청원생명축제는 친환경 농특산물 판매와 청원생명브랜드 홍보를 통해 생명과학과 친환경농업이 어우러진 살기 좋은 청주를 실현하기 위해 2008년부터 시작됐다.

2018청원생명축제는 오는 10월5일부터 10월14일까지 10일간. 청주시 오창읍 미래지농촌테마공원에서 개최된다.

올해 청원생명축제 입장권 판매는 오는 23일부터 시작한다. 입장권은 성인 5000원, 어린이 1000원으로, 청주지역 내 NH농협은행, 각 읍·면·동 주민센터 및 티켓링크(온라인 구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청원생명축제 입장권은 입장권금액만큼 축제장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