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사람 모집

▲ 【충북·세종=청주일보】 2018 청주직지코리아 국제페스티벌 운영요원 모집 포스터. 박창서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직지를 세계에 알리는 글로벌 문화 축제 ‘2018 청주직지코리아 국제페스티벌’이 40여 일 남은 가운데, 축제의 성공적인 운영을 이끌어 나갈 운영요원을 모집한다.

2018청주직지코리아 국제페스티벌 대행사인 (주)KBS아트비젼과 (주)다산애드컴은 지난 14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모집공고를 내고 다음 달 10일부터 16일까지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신청 자격은 청주시 인근에 거주하며 맡은 임무에 충실히 임할 수 있는 자로, 축제의 성공적인 운영에 자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를 희망하는 자는 홈페이지 공고에 첨부된 지원서 양식에 따라 이력서를 이메일 혹은 대행사 사무국으로 접수하면 된다. 운영요원은 서류평가와 면접을 통해 선발되며, 행사 기간인 10월1일부터 21일까지 근무하게 된다.

채용 관련 문의는 청주직지코리아 국제페스티벌 내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2018청주직지코리아 국제페스티벌 대행사 운영인력 담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2018 청주직지코리아 국제페스티벌은 오는 10월1일부터 21일까지 청주예술의전당 일원에서 ‘직지 숲으로의 산책’을 주제로 열린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