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청 1층 중앙홀에서 판매 예정

▲ 【충북·세종=청주일보】 2017년 정보화마을 농특산물 판매행사. 박창서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충북 제천시 정보화마을(청풍관광정보화마을, 월악산약초정보화마을)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소득 증대 및 정보화마을의 자립기반 조성을 위해 오는 19일 오전 11시, 제천시청 1층 중앙홀에 전시 판매부스를 설치하고 관내 농가에서 생산·제조·포장한 우수 농특산물 판매를 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각 정보화마을에서는 오는 18일까지 택배주문을 포함한 사전 주문을 받아 우리시 정보화마을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전국에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우수한 정보화마을 농․특산물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청풍관광정보화마을 및 월악산약초정보화마을로 전화 및 메일 신청접수를 하면 되며, 결제방법은 카드, 현금, 제천사랑상품권, 계좌이체 등의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면 된다.

특히 이번 추석맞이 정보화마을 농·특산물 판매행사에 참여하는 청풍관광정보화마을 박명민 위원장과 월악산약초정보화마을 강태용 위원장은 “추석을 맞이해 폭염으로 인한 작황 부진에도 불구하고 엄선된 우수한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였고 추석 선물로 제천시의 정보화마을 농·특산물을 많이 이용해주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