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석에는 우수한방제품으로 건강을 선물하세요

▲ 【충북·세종=청주일보】 충북도청 판촉행사에서 한방제품 판촉 이벤트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박창서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한방특화도시인 충북 제천시가 지원하고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이 운영하는 ‘한방바이오 제천몰’ (이하 제천몰)이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한방제품 판촉 이벤트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추석맞이 이벤트는 제천한방기업에서 생산하는 한방건강식품, 한방차, 한방화장품 등 우수한 제품을 인터넷 사이트 및 현장판매를 통해 홍보하는 행사로 인기상품을 15%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에서는 지난 13일 충북도청에서 공무원 및 방문민원인을 대상으로 홍보판촉행사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18일에는 제천시청 1층 로비에서, 19일에는 시민회관 앞 광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시민들을 대상으로 홍보판촉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아직까지도 추석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이번 기회에 제천을 알릴 수 있는 건강한 한방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행사로 시민들은 우수한 한방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고, 한방기업들은 자사제품 홍보와 매출증대에 큰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방제품 온라인 구매는 한방바이오제천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