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생명축제 사랑의 입장권 후원으로 저소득가정 후원

▲ 【충북·세종=청주일보】㈜충북소주(대표 조성호)는 19일 내수읍사무소를 방문해 소외된 이웃들이 청원생명축제에 참여할 수 있도록 500만원 상당의 청원생명축제 티켓 1000매를 기탁했다.김익환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김익환 기자 =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에 소재하고 있는 ㈜충북소주(대표 조성호)는 19일 내수읍사무소를 방문해 소외된 이웃들이 청원생명축제에 참여할 수 있도록 500만원 상당의 청원생명축제 티켓 1000매를 기탁했다.

내수읍은 이 날 기탁 받은 입장권을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내수읍에 거주하는 소년소녀가정,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등 내수지역의 소외계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박성욱 ㈜충북소주 이사는 “청주의 대표 축제인 청원생명축제에 가정 형편이 어려운 이웃이나 저소득 가정이 관람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드리기 위해 입장권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인석 내수읍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기업 운영 뿐만 아니라, 내수읍 저소득 주민들을 위해 기업이 청원생명축제 입장권을 기탁해주시니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청원생명축제는 친환경 농·축산물 판매와 청원생명브랜드 홍보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로 10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청원구 오창읍 미래지농촌테마공원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