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제천, 희망찬 제천, 미래로 제천!!

▲ 【충북·세종=청주일보】 헤어페스티벌(헤어쇼) 모습. 박창서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2018 제천 한방바이오박람회 행사장 주 무대에서 지난 6일, 펼쳐진 헤어페스티벌(헤어쇼)이 관객들의 호평 속에 성료됐다.

(사)대한미용사회 충청북도지회 제천시지부(지부장 유춘이)에서 주관한 이번 헤어페스티벌(헤어쇼)에는 미용관계자 및 한방바이오박람회 관람객 등 약 500명의 관객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헤어페스티벌(헤어쇼)의 첫 번째 파트는 ‘행복한 제천’을 모티브로 아름다운 제천의 자연을 꽃과 같은 헤어스타일로 그려냈다.

두 번째 파트에서는 제천시의 상징과 청풍호의 물결, 의림지 소나무와 월악산의 가을단풍을 헤어스타일에 담아 ‘희망찬 제천’을 표현했다.

세 번째 파트 ‘미래로 제천’에서는 세계로 향해 나아가는 제천시와 제천시민의 기상을 나타냈다.

각 헤어작품들은 제천 미용인들이 직접 참여해 두 달간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으며, 헤어전문모델 15명이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헤어쇼를 관람한 한 시민은 “정말 멋진 무대였다.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활성화 되어 박람회에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졌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유춘이 지부장은 “이번 페스티벌이 지역 미용 산업 발전에 큰 기여를 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