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벌교회, 풍성한 가을, 효(孝) 실천을 통해 마음도 넉넉, 사랑도 충만!

▲ 【충북·세종=청주일보】 청주시 서원구 사직2동 한벌교회는 사랑의 삼계탕 나눔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서정욱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서정욱 기자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사직2동 한벌교회(담임목사 이용식)는 18일 한벌교회 식당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사랑의 삼계탕 나눔’경로잔치를 열어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경로효친 사상을 일깨우고,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이웃사랑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300여명이 넘는 어르신들이 참석해 깊어가는 가을을 더욱 즐겁고 풍성하게 했다.

한벌교회 교인들은 삼계탕, 떡, 다과 등 풍성한 먹거리를 손수 준비해 맛있는 점심식사를 대접했으며, 서원보건소와 연계해 방문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무료 치매 조기검진과 치매예방을 위한 건강 상담 창구를 운영하는 등 어르신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용식 한벌교회 담임목사는 “오늘 행사로 지역사회의 기반을 닦아온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실천하게 돼 매우 뜻깊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봉사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벌교회는 사랑의 쌀 나눔 행사, 어르신 초청 행사 등 이웃 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