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세종=청주일보】김문석주무관과 류정훈주무관을 2018. 3/4분기 친절공무원으로 선정했다.박수은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박수은 기자 = 충북도학생교육문화원(원장 김성곤)에서는 직원 간 배려를 통한 친절과 미소가 함께 하는 밝은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고 친절도 향상을 위해 류정훈 주무관과 김문석 주무관을 2018. 3/4분기 친절공무원으로 선정했다.

류정훈 주무관과 김문석 주무관은 적극적으로 업무를 추진하면서 친절과 미소로 교육수요자 만족도를 향상 시키고, 친절한 학생교육문화원 이미지를 제고하는데 기여한 바가 커 전 직원의 최다 추천을 받았다.

류정훈 주무관은 문화기획부 공연장 무대운영 및 안전관리, 공연장 내·외 환경관리를 하면서, 민원인을 웃으며 반갑게 맞이하고, 직원 및 민원인의 불편사항을 경청하고 처리해 기관의 만족도 향상에 기여했으며,

김문석 주무관은 총무부에 근무하면서 시설물 안전관리 및 청사 내·외 관리, 수목관리, 행사지원(주차관리)하면서, 친절하고 신속·정확하게 업무를 성실하게 처리하여 직원들의 모범이 됐다.

충북도학생교육문화원 모든 직원은 행정서비스헌장 이행 자기평가표에 의한 평가를 통한 교육 수요자 만족도 향상으로 함께 행복한 충북교육을 실현하는데 앞장 설 계획이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