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일, 청주 성안길 롯데시네마 광장 앞에서 공연

▲ 【충북·세종=청주일보】김덕용 기자 = HIPXXi Crew 청주 성안길 버스킹에 참여한 멤버들.

【충북·세종=청주일보】김덕용 기자 = 지난 2일 저녁, 청주 성안길 롯데시네마 앞에서 청주 전문 댄스팀 HIPXXi Crew의 버스킹 공연이 펼쳐졌다.

HIPXXi Crew는 청주의 대표적인 공연팀이며 전문 댄스팀으로 활동하고있으며 여성댄스팀 멤버로는 김다희, 이세령, 이예지, 이지윤 4명으로 구성되어있으며 크루까지 포함 9명의 멤버로 공연을 진행하고있다.

현재 지역행사 및 대학축제, 연예인 트레이닝, 워크숍, 댄스경연대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팀이다.

오랜시간 무대경험뿐만 아니라 연예인, 연습생들 트레이닝 경험도 있고 스트릿 댄스 장르의 공연을 보여주고있다.

▲ 충북·세종=청주일보】김덕용 기자 = HIPXXi Crew 청주 성안길 버스킹 공연 장면.

HIPXXi Crew의 청주 성안길 버스킹은 HIPXXi Crew팀이 만들어진 후 처음으로 진행한 단독 버스킹이며 11월 2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청주 성안길 롯데시네마 광장 앞에서 한시간동안 많은 관객들이 모인 가운데 진행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K-POP 댄스와 스트릿 댄스, 팝핀 댄스 등 여러 장르의 댄스를 보여주었고 중간 중간 관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으며 추운 날씨에도 많은 관객들이 모여 성황리에 버스킹을 마무리했다.

▲ 【충북·세종=청주일보】김덕용 기자 = HIPXXi Crew 청주 성안길 버스킹 관객 이벤트.

한편, 버스킹을 진행한 HIPXXi Crew의 김다희 팀장은 "청주 성안길에서 펼쳐진 저희 팀을 버스킹을 봐주시고 추운 날씨에 와주신 분들께 감사하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겠다."란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