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청산라이온스, 용암1동에 김치 후원

▲ 【충북·세종=청주일보】 청주청산라이온스은 청주시 용암1동에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를 후원했다. <사진=용암1동주민센터 제공> 서정욱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서정욱 기자 = “국제라이온스 협회 365-D(충북)지구 청주청산라이온스”에서는 12일, “용암1동주민센터”에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김장김치 후원 기탁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은 고령과 질병으로 김장을 담글 수 없는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추운 겨울을 건강히 지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를 후원해 주위의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이재형 청산라이온스 회장은 “힘겹게 겨울을 보내는 어르신들이 김치를 드시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뿐만 아니라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도 꾸준한 봉사를 통해 나눔 문화를 실천 해 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에 임채영 용암1동장은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 나눔 김장김치를 후원 해준 청산 라이온스 회원분들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정성이 담긴 후원을 통해 아름다운 기부 문화가 정착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주청산라이온스 클럽은 김장후원을 비롯해 저소득층 집수리봉사, 농촌일손 돕기, 사랑의 연탄 나눔, 장학금 후원 등 다양한 후원 과 봉사를 통해 이웃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고 있어 주위에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