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세종=청주일보】증평 교육 발전을 위한 정책간담회 모습증평 최준탁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괴산 최준탁 기자= 충청북도괴산증평교육지원청(교육장 장재영)은 21일(수) 증평초등학교 다목적실에서 관내 유·초·중·고 학교운영위원 및 학교장, 간사 1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18. 학교(유치원) 운영위원 교육정책 연수」를 실시했다.

이 날 연수는 최종홍 장학관으로부터 제2기 충북교육정책 추진방안에 대한 설명을 듣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어 홍성열 증평군수의 교육지원 사업에 대한 특강 및 소통·대화의 시간을 통해 괴산증평교육 발전을 위해 교육지원청과 지방자치단체의 협력 과제가 무엇인지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연수에 참석한 운영위원들은 “괴산증평지역 교육현장의 의견을 반영한 교육시책 수립을 통해 함께 행복한 충북교육 실현 및 소통을 통한 공감대 형성 및 활력이 넘치는 정보교환의 자리였다”고 전했다.

장재영 교육장은 “이번 연수를 통해 충북 교육정책의 이해를 높이고 교육공동체간 소통과 교류가 더욱 활발해졌으면 한다.” 면서 “학교운영위원님들께서 앞으로도 우리 괴산증평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미래를 여는 행복한 동행을 함께 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