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인를 위한 오송사랑나눔 오찬

▲ 【충북·세종=청주일보】 청주시 오송읍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실천한 후원인들을 위한 “오송사랑나눔 오찬” 행사를 가졌다. 박창서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사무소(읍장 박봉규)는 6일 낮 12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각종 후원과 나눔, 자원봉사를 실천한 후원인들을 위해 ‘오송사랑나눔 오찬’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지역의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도움을 준 기업과 단체, 시민 등 후원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 방성연 서기관, 오송복지회 남기선 회장, 서청주로타리클럽 김수철 회장 등을 비롯해 자원봉사자(단체), 후원인(단체) 등 3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후원인들에게 오찬을 제공해여 행사에 참석한 후원인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송읍 박봉규 읍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 한 해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나눠 주신 후원인분들께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후원을 해주고 있는 많은 후원인분들의 정성스러운 손길로 인하여 어려운 이웃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한 해가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더 많은 후원인들과 함께 더불어 사는 따뜻한 오송읍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