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행정의 일환

▲ 【충북·세종=청주일보】 블로그공모전시상 모습. 음성 최준탁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음성 최준탁 기자 = 충북 음성군은 지난 13일, 소통행정의 일환으로 진행된 ‘제2회 음성군 블로그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2회 블로그 공모전은 전국에서 총 16명이 22점의 콘텐츠를 지원했으며, 심도 있는 심사 결과 총 8명의 수상자가 선정됐다.

최우수상에는 ‘음성 가볼만 한 곳 흥미진진한 베스트 장소’라는 주제를 조리 있게 설명한 서임경(서울 강남구) 씨가 선정됐으며, 우수상에는 ‘음성 가볼만 한 곳, 음성의 자연을 만끽하라! 내 눈에 음성!’이라는 주제로 응모한 배유미(경기 오산시) 씨와 ‘음성여행! 역사와 자연 그리고 힐링!’이라는 주제로 응모한 강영훈(경기 오산시) 씨가 선정됐다. 그 밖에 장려상은 구은경(서울 성동구) 씨 외 4명이 선정됐다.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서임경 씨는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음성군을 더욱 깊이 알게 됐고 앞으로도 주위 사람들에게 음성군을 자주 소개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공모전을 진행한 군 관계자는 “추후 참신한 아이템을 가지고 각종 SNS 공모전을 진행하여 음성군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군 블로그 공모전은 내년에도 계속될 예정이며, 음성군의 생생한 이야기와 축제, 관광지, 주요명소, 역사, 문화, 맛집 등 독창적인 스토리를 가진 블로거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