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흥덕구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 초청 무료영화관람 후원

▲ 【충북·세종=청주일보】 ㈜신영 지웰시티몰Ⅱ은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흥덕구 청소년 문화의 날” 무료영화관람 행사를 가졌다. 박창서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신영 지웰시티몰Ⅱ(대표 정춘보)는 지난 14일, 충북 청주시 흥덕구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 200여명을 초청해 CGV청주지웰시티점에서 ‘흥덕구 청소년 문화의 날’ 무료영화관람 행사를 가졌다.

‘흥덕구 청소년 문화의 날’ 행사는 ㈜신영 지웰시티몰Ⅱ에서 후원하고 CGV청주지웰시티점에서 간식을 협찬했으며, 흥덕경찰서에서도 참석해 영화관람 전 아동들에게 방과후 지킴이 홍보영상으로 안전교육도 실시했다.

정춘보 대표는“겨울방학을 앞두고 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자리를 마련하고 싶었다. 아이들을 위한 영화관람행사에 참여한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이 저희에게 오히려 행복한 연말 선물이 되는 듯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할 뜻을 밝혔다.

남정인 주민복지과장은 “미래의 꿈나무인 아동들을 위해 영화관람으로 특별한 선물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우리 흥덕구도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