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성금, 청주시 청원구 저소득 결식아동 후원

▲ 【충북·세종=청주일보】 ㈜팜스코와 ㈜산과들에프앤씨는 관내 저소득층 결식아동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을 청원구청에 기탁했다. 김익환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김익환 기자 = ㈜팜스코(대표 정학상)는 ㈜산과들에프앤씨 관계자와 함께 지난 10일, 충북 청주시 청원구 청원구청(구청장 서강덕)을 방문해 다가오는 설명절과 추운 날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저소득층 결식아동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300만원을 청원구청에 기탁했다.

기탁된 후원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을 통해 동절기에 경제적 어려움으로 결식 우려가 있는 아동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30명의 아동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팜스코는 사료에서 양돈, 식육, 가공 등을 하는 축산전문기업이며 육류가공, 농산물 유통 및 가공판매 하는 ㈜산과들에프앤씨와 패밀리사로 지난해 2월에도 성금 300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산과들에프앤씨 관계자는“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우리 주변의 결식 아동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서강덕 구청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따뜻한 온기를 베풀어 준 ㈜팜스코와 ㈜산과들에프앤씨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이 용기를 잃지 않고 꿋꿋이 살아갈 수 있도록 저소득층의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