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에 이어 처우 엑티하우스 연기학원 입시 설명회 열어

▲ 【충북·세종=청주일보】지난 2015년 열렸던 연극.영화. 뮤지컬 입시 설명회 개최 장면. 남윤모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남윤모 기자 = 연극이나 연기 뮤지컬 학과에 진학하는 학생들을 위해 2020학년도 대학입시 대비 입시설명회는 오는 17일 오후 3시에 청주 청소년 광장쪽 예술나눔터에서 개최돼 지역사회의 관심을 끌고 있다.

청주 액터스하우스 연기학원에서는 경쟁률이 심화되는 연극영화과,뮤지컬과 입시에서 연극영화과 입시를 어떻게 준비 할 것인가 기초적인 단계부터 전략적으로 분석해 알려준다고 한다.

연극영화과 입시 정보를 접할 기회가 적었던 청주지역 학생들에게 무료로 전년도 입시분석을 토대로 수년의 입시 성공 노하우와 변화된 입시전형의 정보를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객관적 자료를 토대로 설명할 계획이다.

입시설명회를 주최하는 청주 액터스하우스는 개원한지 9년째 접어들고 있으며 한국예술종합학교, 중앙대학교, 동국대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등 수많은 연극영화과 합격생을 배출해내어 학원만의 노하우를 이번 입시설명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액터스하우스 연기학원에서 주최하는 입시설명회는 올해 5번째로 작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전체 수석을 배출했던 지난해 입시 설명회는 약 50명의 청주 고등학생들이 참여하여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지난해 참여했던 학생들은 “연극영화과 입시에 대해서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입시를 하는데 있어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됐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