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 및 동반 3인, 평일 주말 불문 5천원에 영화관람 가능

▲ 【충북·세종=청주일보】 관내 장병 영화관람료 할인 업무협약식. 박창서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국제음악영화제의 도시 제천시(시장 이상천)와 제천시의회가 메가박스 제천점과 손잡고 관내 군인들의 복리향상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시는 지난 15일 제천시장실에서 이상천 제천시장, 홍석용 제천시의회 의장, 이종규 제5탄약창장, 이재군 제3105부대 제3대대장, 유두열 메가박스 제천점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관내 군인의 영화관람료 할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군 장병 평일외출제 시행에 따라 관내 군인들의 사기 진작과 복리 증진에 이바지하는 한편 이를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제천시와 제천시의회가 논의해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제5탄약창 및 제3105부대 제3대대 소속 군인 및 군인 동반 3인은 평일주말을 불문하고 상시 5000원에 메가박스 제천점에서 상영 중인 영화를 관람할 수 있게 됐다.

유두열 대표는 “나라를 지키는 군인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사기진작을 위해 이번 협약에 참여하게 됨을 의미 있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제천의 문화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천시와 제천시의회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군인들의 복리 후생 향상을 위한 행보를 지속하는 한편 이를 통한 관내 소비촉진과 전통시장 및 도심 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