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26일까지 접수, 참가하는 중소기업 20개사 부스임차료 지원

▲ 【충북·세종=청주일보】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 행사장 사진. 박창서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충북 청주시가 중소기업의 제품 판로를 개척하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는 ‘2019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시는 생활용품, 패션‧뷰티, 디지털‧가전, 식품, 인테리어 등 생활 소비재를 제조하는 중소기업의 신규 판로확보를 위해 마케팅 페어에 참가할 관내 기업 20개사를 선발하고 선정된 기업에 대해 부스임차료를 지원할 계획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4월 26일까지며,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청주시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청주시 기업지원과에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는 오는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에서 개최되며 백화점, 할인점, TV홈쇼핑 등 국내 대형 유통업체 및 동남아, 미주지역 해외바이어가 참석한다.

200개사 이상의 중소기업이 참석한 가운데 국내·외 유통 바이어와 일대일 구매상담회, 히든상품 TOP5 공개오디션, 판로유공자 포상 등 다양한 부대 행사가 진행된다.

참가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청주시 기업지원과(☎043-201-142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