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감사해요! 사랑해요!”

▲ 【충북·세종=청주일보】 청주각리중 등교 시간에 학생회 학생들이 레드 카페트를 준비해 출근하는 교사들을 환영하고 있다. 박창서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충북 청주시 청원구 각리중학교(교장 전영태) 제14대 학생회는 지난 16일, 아침 등교시간과 조회시간을 이용해 교내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스승의 날’ 행사를 가졌다.

15일 스승의 날, 당일에는 전학년 체험학습으로 인해 행사를 진행하지 못하고 하루 늦게 스승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각리중 학생회가 주관해 등교시간에 다양한 행사를 통해 평소에 전하지 못한 선생님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등굣길 레드 카페트 선생님 환영해 드리기 ▲선생님과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및 기념사진 선사하기, 학급별 행사로 조회 시간에 ▲카네이션 브로치 달아 드리기 ▲담임 선생님께 감사 표창장 수여 등을 진행했다

각리중학교 3학년 담임 신민정 교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평소에 학급 학생들을 지도하면서 힘들고 어려울 때도 있지만, 교사에 대한 학생들의 기대와 사랑의 마음을 알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남은 기간 학생들에게 더욱 관심과 애정을 갖고 지도하고 모범이 되는 교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