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용암1동 주민자치위, 제8회 도시농업박람회 사랑의 빵 홍보

▲ 【충북·세종=청주일보】 청주시 상당구 용암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제8회 도시농업박람회 개막식에서 용암1동 자체사업인 사랑의 빵 나눔 행사를 홍보했다. 서정욱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서정욱 기자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용암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연현숙)는 23일 제8회 도시농업박람회 개막식(장소 농업기술센터)에서 용암1동 자체사업인 사랑의 빵 나눔 행사를 홍보했다.

많은 내·외빈과 지역주민, 관광객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도시농업박람회가 성대하게 개막을 했다.

이번 개막식에는 용암1동 동 직원들과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도 사랑의 빵과 함께 도시농업박람회의 개막식을 도왔다.

개막식에 참여한 한 지역주민은 “도시농업박람회도 구경할 것이 많아 기분이 좋고 또한 사랑의 빵도 하나 맛 볼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또한 “용암1동에서 이런 좋은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는 것을 몰랐는데 앞으로 관심 있게 지켜보고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연현숙 주민자치위원장은 “도시농업박람회 개막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사랑의 빵을 앞으로 더 홍보해 많은 분들이 도와주시고 응원해줘서 많은 분들에게서 사랑의 빵을 드셔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