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사직1동, 직원 및 아이도 단원 등 관내 청결활동 및 캠페인 펼쳐

▲ 【충북·세종=청주일보】 청주시 서원구 사직1동은 아이도단원들과 사북로58번길에서 불법 생활쓰레기 청결활동을 실시했다. 서정욱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서정욱 기자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사직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대영)는 12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에 걸쳐 직원 및 아이도 단원 등 20명이 취약지를 중심으로 관내 청결활동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사직1동은 사북로58번길을 중심으로 불법 생활쓰레기 청결활동을 실시했다.

또한 생활 쓰레기 불법 투기가 잦은 취약지 청결활동 및 올바른 생활쓰레기 배출을 위한 캠페인 역시 동시에 진행했다.

이번 대청소를 지켜본 주민들은 “사직1동 아이도 단원들의 꾸준한 청결활동 덕분에 관내가 항상 깨끗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더불어 노인일자리 사업에 참가하는 주민들이 열심히 활동해 줘서 깨끗한 관내가 유지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아이도 단원뿐만 아니라 주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며 감사를 표했다.

한편 사직1동 행정복지센터는 각 아이도 단원들로 조를 구성해 청결활동 횟수를 늘여 깨끗한 관내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