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개 우수업체 참여, 200여명 채용계획

▲ 【충북·세종=청주일보】스마트IT산업 일자리이음데이 개최 포스터
【충북·세종=청주일보】김정수 기자 = 충북도는 오는 1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한국가스안전공사 실내체육관에서 ‘스마트IT산업 일자리이음데이(Day)’를 개최한다.

일자리이음데이는 고용노동부 공모사업인 충북지역혁신프로젝트 일자리창출사업 일환으로 지난 4월 충북혁신도시내 ‘일자리이음센터’를 개소함에 따라 충북의 국가혁신융복합단지 해당지역의 고용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함이며, 충북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설치기관:청주상공회의소) 주관으로 추진하고 있다.

당일 22개 우수업체가 참여하며 채용계획은 총 200여명이다. 행사일정은 오전 10시30분부터 구인기업에 대한 채용설명회, 오후 1시 이후에는 구인기업 인사담당자에 의한 현장면접, 기타 퍼스널 컬러진단과 이력서사진 무료촬영 등 부대시설도 운영되며, 특히 구직자 교통편의를 위하여 대형버스도 운행한다.(오전 9시30분 청주체육관 앞 출발)

맹경재 도 경제통상국장은 구인배율 전국 최고 수준인 음성군과 진천군의중소기업 중심으로 인력수급 안정화를 위해 마련된 일자리이음데이에 많은 구직자가 참석하여 취업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구인구직 참여문의는 충북일자리이음센터(☏043)883-4935~7)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