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삼오오 모여 소통하는 날

▲ 【충북·세종=청주일보】 삼소데이 나이트파티에 던컨드림댄스팀이 분위기를 흥겹게 하고 있다. <사진=서문시장 제공> 박창서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청주서문시장 상인회(김동진 회장)와 청주서문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박진수 단장)에서 마련한 ‘삼소데이 나이트파티’ 이벤트가 20일 오후 7시, 성황리에 열렸다.

올해 두 번째 열린 이번행사는 나이트파티 형식으로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청주서문시장의 고객 저변확대, 가족의 소통과 여름 더위에 지친 시민들을 위해 마련됐다.

장맛비가 내리는 가운데에도 참여한 시민들은 준비된 행사와 먹거리를 즐기며 이벤트를 함께 했다.

댄스공연, 버스킹 공연, 맥주이벤트, 음료이벤트, 기념품이벤트, 간식나누기, 경품추첨 등 다양한 행사로 함께한 이번행사는 ‘한 여름밤의 고소한 가족여행’이라는 주제와 어울리게 여름밤 더위를 잊게 하는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됐다.

 

▲ 【충북·세종=청주일보】 삼소데이 나이트파티에 참여한 시민들이 던컨드림댄스팀의 공연을 지켜보고 있다.. <사진= 서문시장 제공> 박창서 기자


도심상권활성화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삼소데이 나이트 파티’는 8월 3일, 9월3일, 10월3일, 11월3일까지 다양한 테마와 이벤트로 추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