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내륙고속도로 2중 추돌사고로 2명 부상 사고 수습 현장

【충북·세종=청주일보】 김종기 기자 = 18일 오후 1시 56분 경  중부내륙고속도로 대구방향 경북 구미시 아포읍 성산리 인근 김천 분기점에서 앞서 가던 1톤 포터를 미처 발견하지 못하고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 했다. 

이 사고로 1톤 화물 포터 운전자와 그랜져 승용차 운전자가 추돌 충격으로 부상을 입고 119소방대원에 의해 구조돼 인근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며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닌 것으로 소방당국이 밝혔다. 

이날 사고로  김천분기점이 사고 수습으로 차선이 통제되면서 약 1시간여 가량 정체를 빚었다.

[충북,세종=청주일보] 중부내룩고속도로 경북 구미 인근 기천분기점에서 2중 추돌로 파손된 차량을 구난 관계자들이 사고 현장 수습을 하고 있다.   김종기 기자
[충북,세종=청주일보] 중부내룩고속도로 경북 구미 인근 기천분기점에서 2중 추돌로 파손된 차량을 구난 관계자들이 사고 현장 수습을 하고 있다.  김종기 기자

 

경찰과 도로공사 관계자 소방당국, 구난관계자들은 부상자 인명구조와 사고현장 수습을 위해 긴급한 조치들을 취해 약 1시간여 만에 2차사고 없이 사고 현장이 수습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사고 운전자들의 진술과 차량 블랙박스 영상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