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문화프로그램 8개 강좌, 114명

【충북·세종=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청주오창도서관이 지역 주민들의 평생학습을 도모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오는 11일부터(문화교실 11일부터, 어린이독서회 12일부터) ‘2020년도 하반기 문화교실 및 어린이독서회수강생을 모집한다.

문화교실은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그림책 테라피 캘리그라피 English for You 북큐레이션과 책놀이 지도로 총 4개 강좌 54명을 모집한다.

수강 신청은 11일 오전 10시부터 오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어린이독서회는 6~7, 초등 1~2학년으로 연령별 수준에 따라 나눠서 진행되며 동화연극놀이 그림책아 반가워 신나고 재미있는 이야기 여행 가자 자존감 여행으로 총 4개 강좌 60명을 모집한다.

수강 신청은 12일 오전 10시부터 오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도서관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 좌석 간 거리두기, 투명 가림막 설치 등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이용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프로그램을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프로그램은 9~11월에 운영되며, 수강료는 무료(, 교재비 및 재료비는 본인부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창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