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TV, 닌텐도 등 지역 축구팬을 위해 경품 쏜다!

【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옛 어르신들의 말이 있다. 그만큼 1년 중 가장 풍성하고 넉넉한 날이라는 뜻에서 붙인 말이다. 그래서 청주FC도 준비했다.

청주FC는 풍성한 한가위를 우리 지역 시민들과 함께 하기 위해 통큰 경품행사를 준비해 1차 자동차, 2차 전자제품에 이어 이번에는 자동차와 전자제품 모두를 갖췄다.

현재 K3리그는 아쉽게도 추석 연휴 기간에 모든 리그 일정이 1주일동안 휴식기를 갖는다.

다가오는 첫 번째 홈경기인 17일 오후 7시 K3리그 26라운드 경주한수원축구단과의 맞대결에서 ‘한가위 맞이 경품대잔치’ 행사를 진행한다.

경품 목록으로는 현대 아반떼 자동차 1명(1등), 65인치TV 1명(2등), OLED 닌텐도 스위치 3명(3등), JBL 블루투스 스피커 5명(4등), 삼성 갤럭시 버즈2 10명(5등) 등 총 20명에게 경품 추첨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청주FC 김현주 대표는 “지난 두 번의 경품 행사에서 많은 시민들이 함께 해주시고 즐거운 마음으로 경품을 받아 가셨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도 경기장에 많이 찾아와주셔서 즐겁게 축구도 보시고, 경품도 받아가는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