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중앙여자중학교(교장 김종순) 학생자치회에서는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새학년⦁새학기 적응의 일환으로 “새로운 만남 등교맞이” 행사를 진행했다.

청주중앙여자중학교 학생자치회는 학생들의 새학년⦁새학기 행복한 학교생활을 돕기 위해 교직원과 학생들이 교문과 중앙현관에서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학생들을 맞이하는 취지로 ‘아침 등굣길 맞이, 하이파이브, 선물추첨, 아침 간식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등굣길에 선생님들이 반갑게 인사해주시고 선배들이 힘내라고 하이파이브와 간식도 나누어 주니까 아침부터 즐거웠다”,

“예쁜 풍선 장식과 정성 들여 만든 입학 축하 피켓을 보며 선배님들의 내리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교사들도 “행사를 알차게 준비해준 학생회 임원들이 자랑스럽고 학생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에 보람이 느껴졌다”, “학생들과 한층 더 가까워진 재미있는 행사였다”고 평가했다. 

청주중앙여자중학교 학생회장 김형채 학생은 “청주중앙여자중학교 학생들이 새로운 만남 등교맞이 행사를 통해 따뜻한 하루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의미 있는 행사를 통해 학생자치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는 학교 분위기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