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기 오근장동 주민자치위원회 마지막 정기회의

【청주일보】 서정우 기자=청주시 청원구 오근장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재종)는 7일 외평동 복지거점센터에서 주민자치위원,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12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청주일보] 청주시 청원구 오근장동, 오근장주민자치위원회, 12월 월례회의 개최 (사진=청원구 제공)
[청주일보] 청주시 청원구 오근장동, 오근장주민자치위원회, 12월 월례회의 개최 (사진=청원구 제공)

 이번 회의에서는 제5기 오근장동 주민자치위원회의 지난 2년간 활동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향후 지역 발전을 위한 주민자치위원회의 역할에 대한 운영 방안과 협조 사항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하였다.
 
 또한 동절기 제설 및 동파 예방, 청주 시내버스 노선 체계 개편 등을 안내하여 주민들의 일상 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달하였다.

 주민자치위원회 김상용 위원은“주민들을 위한 반찬 나누기 등의 봉사 활동을 할 수 있어 보람을 느꼈고, 주민자치위원회에 소속감을 가지고 지역에 대해 관심을 갖고 활동할 수 있어 자부심을 가진다”고 밝혔다.

 주민자치위원회 최재종 위원장은 지난 2년을 돌이켜보며“한마음 축제, 김장행사 등 여러 지역 행사에 주민자치위원회가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성공적인 행사를 마무리 할 수 있었고, 지역과 주민을 위해 봉사할 수 있음에 감사했다.”고 전했다.

 정미영 오근장동장은 “바쁜 연말에도 동 행정에 대한 관심과 협조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