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우수기부자 감사패 수여, 2023년 성과보고, 신규위원 소개

【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운천신봉동(동장 이찬구)은 지난 7일 운천신봉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제2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지사협) 후원자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  

후원자의 밤 행사에는 운천신봉동 지사협(위원장 신현왕) 위원들과 기관단체장 및 후원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 해 동안 많은 후원을 한 우수기부자 3명에 감사패를 전달했고, 2024년 신규위원과 임원진 소개도 이뤄졌다.

또한 행복꾸러미 전달사업, 장학금지원사업, 원기배달사업, 구루물복지허브, 우리가족 펀펀 추억만들기사업, 낙상사고 제로 안전한 우리집 사업, 김장김치 나눔 사업, 찐빵나눔 사업 등 한 해 동안 추진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 영상을 시청하며 다가오는 2024년을 더욱 힘차게 출발하자는 다짐을 가졌다.

신현왕 위원장은 “올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열심히 활동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후원해 주신 후원자분들께 감사드린다. 내년에도 소외받은 이웃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더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이찬구 운천신봉동장은 “운천신봉동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올 한해 열심히 일해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복지사각지대 없는 운천신봉동을 만들기 위해 민·관이 더욱 협력하여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