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남대 입장료 및 메가박스 사창점 영화관람료 할인

【청주일보】 김정수 기자 =  최근 ‘서울의 봄’ 등 각종 영화와 드라마 촬영지로 각광받고 있는 청남대가 메가박스 사창점과 청남대 관광 및 지역 문화소비 활성화를 위하여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13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청남대-메가박스 사창점은 지역 문화 소비 활성화를 위해 ‘서울의 봄’ 종영시까지 방문내역을 인증하면 청남대 입장료 2000원 할인, 서울의 봄’영화관람료 3,000원 할인 등을 추진한다.

또한, 청남대 방문 영수증과 메가박스 사창점에서의 ‘서울의 봄’ 관람 인증의 2가지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100명 한정 청남대 홍보 기념품과 메가박스 무료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청남대와 메가박스 사창점은 이번 ‘서울의 봄’ 이벤트를 시작으로 하여 점차 많은 영화 관람 할인을 공동 발굴해 지역주민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청남대는 최근 700만 관객을 돌파한 ‘서울의 봄’ 촬영지로 대통령별장으로 쓰였던 본관 정문과 배경이 영화 주요 장면에서 많이 등장한다.

청남대는 이번 ‘서울의 봄’외에도 다양한 영화 및 드라마의 촬영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 청남대에서 촬영된 20여 편의 영화와 각종 OTT 드라마 등이 내년 순차적으로 개봉될 예정이다.

청남대 김종기 소장은 “청남대 고유의 특색있는 분위기와 함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대통령 별장이 입소문을 타면서 많은 영화, 드라마 촬영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메가박스 사창점과의 업무협약으로 지역 대표 영화관과 협업하여 지역주민들에게 문화예술향유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