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민 편익과 이용 증진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

#청주시시설관리공단 #제임스티비 #MOU #청주수영장 #옥화자연휴양림

#청주시시설관리공단 #제임스티비 #MOU #청주수영장 #옥화자연휴양림

【청주일보】 이성기 기자 = 청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유운기)이 유튜브(대표 이성기)와 18일 청주시민 편익과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청주시시설관리공단  · 제임스티비,  MOU 체결
청주시시설관리공단 · 제임스티비, MOU 체결

청주시설관리공단과 제임스티비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유기적 관계를 확립하고 청주시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시설물에 대해 시민들이 함께 즐기고 향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두 양사 간 상호발전 및 문화발전 교류 증진을 위해 체결했다.

양 기관은 향후 청주시 지역문화 발전과 시민의 행복한 삶의 가치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우호적인 협력을 지속해나가기로 했다.

청주시시설관리공단은 청주수영장 옥화자연림등 체육, 레저, 교통, 환경, 장례, 도시기반 6개분야 32개 시설물을 관리 운영하며 청주시민들의 건강과 행복한 삶에 기여하고 있다.

제임스티비(이성기 대표)는 청주를 중심으로 전국을 무대로 문화, 축제, 관광, 인터뷰등 다양한 문화 예술 콘텐츠를 제공하며 실시간 유튜브 방송으로 각종 행사 사회 진행 전문MC로도 활동하는 1인 미디어다.

유운기 이사장은 “시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청주시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시설들이 제임스티비 영상을 통하여 더 많은 시민들이 편하게 이용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제임스티비 이성기 대표는 “다양하게 운영되고 있는 시설물과 편의시설에 대하여 더 많은 청주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유익한 콘텐츠를 만들어 제공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